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필립 코틀러의 마케팅 모험/필립 코틀러 저

미래를 여는 책/신간안내

by CNU Lib newsletter 2015. 5. 22. 15:23

본문

 

필립 코틀러의 마케팅 모험/필립 코틀러 저

마케팅의 구루, 필립 코틀러가 마케팅으로 보는 세상!

마케팅의 대가이자 세계적인 경영사상가인 필립 코틀러. 50여 년간 마케팅을 연구해 온 그의 삶과 학문은 곧 마케팅의 역사이기도 하다. 『필립 코틀러의 마케팅 모험』은 필립 코틀러의 삶을 통해 마케팅의 역사를 되짚어본다. 그가 살아온 역사, 가족, 친구, 전공 선택, 마케팅 이론에 관한 철학은 물론이고 가난, 평화, 종교, 국가, 공연, 기업의 사회적 책임, 사회 마케팅, 행복까지 그가 ‘마케팅으로 본 모든 세상’을 고스란히 담았다.

 

 

 

 

<저자소개>

 저자 필립 코틀러Philip Kotler는 미국 노스웨스턴 대학 켈로그 경영대학원 석좌교수. ‘마케팅의 아버지’ ‘마케팅의 구루’ 등 어떤 수식어로도 표현할 수 없을 것 같은 마케팅의 대가이자 세계적인 경영사상가이다. 시카고 대학과 MIT 대학에서 각각 경제학 석사와 경제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박사과정 이후 하버드 대학과 시카고 대학에서 각각 고등수학과 행동과학을 연구했다. 지난 반세기 동안 마케팅 분야를 개척하고 과학적이고 종합적인 분야로 정립했다.

<목 차>

Part. 1 나는 왜 마케팅을 선택했는가

Part. 2 마케팅의 진화

Part. 3 더 나은 자본주의를 위해

Part. 4 마케팅의 눈으로 본 세상

Part. 5 앞으로 우리가 나아갈 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