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대, 한책 독서퀴즈 실시

도서관은 지금

by CNU Lib newsletter 2019. 1. 25. 10:09

본문

전남대, ‘한책 독서퀴즈

 

1221일까지 광주·전남 누구나 참여

카카오 앱 전남대 도서관친구추가로

 

  올해 광주·전남이 읽고 톡 하다(이하 광주·전남 톡)’ 사업의 대미를 장식하게 될 전남대학교의 한책 독서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책 독서퀴즈는 2018 올해의 한책 일의 미래: 무엇이 바뀌고, 무엇이 오는가(선대인 )를 읽고 주요 키워드를 맞추는 문제로 구성되어 있다.

 

  독서퀴즈는 1129()부터 1221()까지, 카카오톡 앱에서 전남대학교도서관을 검색하여 친구추가 한 뒤, 1:1 대화창에서 퀴즈 참여하기버튼을 누르면 된다. 광주·전남 시·도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남대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28() 전남대학교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명규 전남대 도서관장은 올해의 한책을 읽고 지역민 누구나 시공간 제한 없이 손쉽게 참여 가능한 독서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하여 한책 독서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이번 행사를 통해 광주·전남 지역민이 전남대학교에서 진행하는 독서문화 프로그램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대는 지난 3월 올해의 한책 선정부터 10월 선대인 작가 초청 한책 톡 콘서트, 11월 한책 문학기행, 독서후기 공모전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며 지역민과 함께 책을 읽고 소통하는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