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남대 도서관, ‘작가 초청 한책 톡 콘서트’ 개최

도서관은 지금

by CNU Lib newsletter 2022. 10. 7. 16:25

본문

29일 오후 3불편한 편의점의 저자 김호연 작가 초청

 

 

전남대학교 도서관(관장: 장우권)은 오는 929일 오후 3시 전남대 국제회의동 용봉홀에서 김호연 작가 초청 한책 톡 콘서트를 개최한다.

 

한책 톡 콘서트는 올해의 한책으로 선정된 불편한 편의점의 저자 김호연 작가를 초청해 작품과 삶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자리이다.

 

김호연 작가는 2013망원동 브라더스로 세계문학상 우수상을 수상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으며, 장편소설 연적’, ‘고스트라이터즈’, ‘파우스터등을 집필했다.

 

특히, 2021년에 출간된 베스트셀러 소설 불편한 편의점은 지난 4~5월 한 달 동안 광주·전남 지역 시도민의 직접 투표를 통한 올해의 한책으로 선정되어 시도민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불편한 편의점 2’를 출간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에서 병행 개최되며 강연은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실시간 중계될 예정이다. 현장 참여는 100명 선착순으로 광주·전남 톡 홈페이지(http://gjtalk.jnu.ac.kr) 또는 전남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927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현장 참가자에게는 김호연 작가 사인 도서를 배부하고, 작가에게 궁금한 내용을 사전 질문한 분들 중 3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전남대학교 도서관은 한책 문학기행(10), 한책 독서후기 공모전(11), 한책 독서퀴즈 이벤트(12)를 통해 시도민과 함께 광주전남이 읽고 톡 하다사업을 꾸준히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